2014년 4월 9일 수요일

2014달력 / 찾고 계셨던 모든 정보가 여기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2014달력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2014달력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마니마니 신청해주세요.!(의외로 요런 한장짜리 이 벽에 붙여 두고 일년내내쓱쓱 보기 쉽고 실용적이어요) + [ 이벤트 _참여방법] . 이웃이시라면, 누구나 !. 스크랩은 자유! ( 스크랩해주심! ! 추억이 담긴 calendarfor 남자과친구를 기리는, 여자과친구를 기리는 사람들을 위한 3년부터 남자과친구를 위한 을 만들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이 완성되었어요.보통 스프링! 이나즈마일레븐,명탐정 코난, 블리치, 나루토년 어디서 파나요? 핼로우샵에 가면 캐릭터별로 많아요! 제가 무한도전 을 사려고 하는데요 마냑 무도팀이 직접 배을 해 주신다면 이것을 아무데나 신청해도 뽑이면 그냥 무도 맴버 한명이 직접 을 배해 주는 건가요?? 혹시 제말이 이해 않 되셨으면. . 죄송합니다. 하지만! 2014달력 추천


! 년 프린트 해서 사용할 수 있게 이미지를 준비해 보았어요. 나름 깔금한 블루의 년 이네요. 위의 은 한국 공휴일 명절이 다 나와 있어서 좋네요. 좀 특이한 년 이네요. 이런! / 3월프린트/ 3월도안 일러스트/ 3월 일러스트 / 3월스케쥴러 프린트/ 3월 가계부 도안 요즘 날씨도 정말 봄날씨 같고, 월도 열흘이 안남았다는! 가는건 세월뿐이구나! 라는! 년도카톨릭전례알려주세요? 월초에 알수 있습니다. http://info.catholic.or.kr/missa/ Pray, Hope!Don't Worry Saint Padre Pio of Pietrelcina 가톨릭 신자이시죠?? 성당마다 다를수있는데 은 본당에서 전체 신자들을 대상으로! 년 만드는 방법 좀여~~~~ 방학 숙제 거든요 부탁이예요 ~~~~~ 제가 안 만들고 사진으로 하면 선생님께 혼날것 같아가지고여~~ 오늘 까지 부탁 드림니다~~ 이제는 안쓰는 을 사용해서 안쓰는 위에 새로운 을 만들어! 2014달력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